많이 보고 싶다. 너무. 너무 보고 싶어. 나 보러 온다며. 나도 너 보러 가기로 했잖아. 찾아가면 제발 거기 있어주라.열쇠정보가 없어 콘텐츠 일부만 표시 됩니다.
큰아버지 부디 좋은곳 가세요 큰아버지가 주신 사랑만큼 돌려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다음 생에도 제 큰아버지로 와주세요 사랑합니다. 벌써 보고싶고 잔소리가 듣고싶은 날이네요.열쇠정보가 없어 콘텐츠 일부만 표시 됩니다.
할머니,저 할머니 손자 희준이에요 생전에 자주 찾아 뵙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할머니랑은 추억이 너무 많아 아직도 생각나는거 같습니다.추억을 하나하나 설명드릴수는 없지만 5살때부터 지금까지 끊임없이 남아있습니다 전화 한통,집도 가까워서 충분히 뵐수 있는거리였는데 한심하게도 귀찮음이 우선이었던거 같습니다 sns . . . 열쇠정보가 없어 콘텐츠 일부만 표시 됩니다.
토롱아 아빠야 오늘 우리 토롱이가 천사들하고 소풍을 가는 날이구나 엄마 뱃속에서 37주동안 건강하게 지냈는데 천사들이 토롱이가 너뮤 이뻐서 데려갔나봐 아직 토롱이한테 해주고 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 37주 동안 아빠와 엄마의 행복과 별이 되어줘서 많이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 하늘나랑에서 할아버지도 만나고 . . . 열쇠정보가 없어 콘텐츠 일부만 표시 됩니다.